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TITLE 불량이 아닌 경우
NAME Grooming (ip:)

불량을 이유로 한 무상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대량생산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미세한 사이즈 오차, 실밥, 초크 자국, 본드자국 등은 교환/반품 시에 불량 제품으로 처리 드리기 어렵습니다.

이 부분에 대하여 민감하시거나 예민하게 생각하시는 고객님은 조금 더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

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손상이나 상품 훼손이 있는 경우는 교환/반품, 보상처리 절대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모든 물류작업은 CCTV 녹화 중인 곳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고의적인 손상이 있었는지 알아챌 수 있으며, 이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에브리웨어 측에서 손해배상 청구 및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


 

이염, 세탁 시 물 빠짐모든 의류 생산 시 염색 과정은 필수불가결하기에 관리법 또는 외부환경에 따라 모든 의류는 이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특히 진한 색상의 제품은 어두운 염료를 입히는 과정에서는 불가피하게 이염 또는 세탁 시 물 빠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.
함께 매치한 상품에 대한 보상 또는 구매 상품 교환/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.
 밝은 톤의 제품과 함께 착용, 매치하는 경우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
미세한 사이즈, 원단, 컬러 차이원단 염색 과정, 기모 처리, 열처리 과정에서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.
상세 사이즈와 실측 사이즈의 차이신축성이 있는 제품, 또는 염색 과정에서 원단이 수축하기 때문에 생산되는 차수에 따라 오차가 발생합니다.
혹은 사이즈 측정 방법이나 재는 사람에 따라 1~5cm정도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
 [ notice→사이즈 재는 방법 ] 참고 부탁드립니다.
데님 주머니 보풀워싱 처리 과정에서 워싱 스톤의 마찰로 인해 안쪽 주머니 또는 안감에 불가피하게 보풀이 발생합니다.
 착용 제품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데님의 모래, 돌워싱 작업이 들어가는 제품은 워싱 스톤의 잔재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.
데님 원단 헤짐워싱 과정에서 헤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 생산과정 중 자연스레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.
데님 지퍼 라인 뜨는 부분특정 워싱 과정에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일부 단춧구멍 막힘쪽가위나 칼로 박음질 제거 후 착용해 주세요.
지퍼원단이 덧대어 봉제되는 부분은 뻑뻑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
 양쪽을 모아 클로징해 주시고 여러 번 착용해 주시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합니다.
박음질 미흡대량생산을 통해 제작되는 제품이므로 박음질 부분이 깔끔하지 않거나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
아우터(코트) 주머니 박음질코트의 핏과 늘어짐을 방지를 위해 가봉 처리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쪽가위나 칼로 박음질 제거 후 착용해 주세요
 가봉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제품도 간혹 발생합니다.
실밥간단하게 쪽가위로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.
니트 소재의 울 풀림대부분 단순 울 풀림은 끝이 뾰족한 도구로 안쪽으로 넣어주세요.
냄새제작 후 바로 폴리 백에 포장 후 배송되기 때문에 특유의 냄새가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.
 탈취제를 뿌려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컬러 차이모니터 해상도 및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약간의 색감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기름얼룩박음질 처리를 위해 미싱 과정 중 원단에 기름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.
 이는 세탁 시 깨끗하게 없어지는 부분입니다.
붉은색, 푸른색의 자국재단, 박음질 과정 중 열펜을 사용하거나 단추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초크를 사용합니다.
 간단한 스팀 처리 또는 물티슈, 물세탁 시 제거 가능합니다.
털 빠짐소재 특성상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 드라이클리닝이나 돌돌이로 제거 후 착용해 주세요.
세탁 후 제품 훼손소재별로 세탁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세탁 방법에 유의해 주세요.
 세탁 후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 또는 반품/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
착용 후 제품 훼손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의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합니다.
 어떠한 사유에도 착용 후 훼손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 또는 반품/교환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
본드 자국신발이나 가방의 제작 과정에서 본드를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.
포장지 훼손내부, 외부의 온도차로 인해 팽창 또는 수축되어 배송 과정 중 안쪽 폴리 백이 터지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.
 제품은 정상이나 포장지가 훼손되었을 경우는 불량으로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

FILE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